글을 써야 사는 여자
추억이 저무는 창가에서

정보 창고/창작 도우미

시력 50년 넘은 여류시인… “미완성이야 말로 희망을 주는 단어” [나의 삶 나의 길]

라포엠(bluenamok) 2022. 11. 2. 00:30

시력 50년 넘은 여류시인… “미완성이야 말로 희망을 주는 단어” [나의 삶 나의 길] (daum.net)

 

시력 50년 넘은 여류시인… “미완성이야 말로 희망을 주는 단어” [나의 삶 나의 길]

최근 몇 년간 써온 시 100편을 출판사에 넘긴 뒤에야 깨달았다. 이전과 다른 시세계를 보여주기 위해서 부단히 애를 썼음에도, 이전 시집과 상당히 유사하며 반복하고 있다는 걸. 공간을 한번 바

v.daum.net